내손에작은세상 :: 미니스케일

바이마르 케어존 S9000 공기청정기 VMK-AOB2019 본문

Hot Review

바이마르 케어존 S9000 공기청정기 VMK-AOB2019

정식사랑 2020. 3. 29. 01:49

"

바이마르 케어존 S9000 공기청정기

"

바이마르 케어존 S9000 공기청정기 (VMK-AOB2019)  

거실의 공기질을 책임질 녀석을 찾았다. 바이마르 케어존 S9000 공기청정기. 360도 방향에서 공기를 빨아줍니다.

손쉽게 꺼낼수 있도록 디자인된 구조

손잡이가 가죽으로 되어있다. 인조가죽이겠죠?

상판을 보면 공기질을 표기해주는 디스플레이 창과 아래 4개버튼이 자리잡고 있으며, 필터교환 표기도 된다.

하부 뚜껑을 열면 필터가 있다. 비닐포장되어 있으니 꼭 비닐을 제거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비닐 제거후 필터 모습. 13등급의 필터를 사용하며, 항균효과가 뛰어난 항균은사로 감싸져있는 필터.

필터를 꼽은후 하단 손잡이를 돌려 필터의 유격이 없도록 합니다.

들뜸없이 필터가 상부에 압착되도록 하여 뜸세없이 깨끗한 공기를 정화시켜줍니다.

공기청정기의 포인트는 필터 구매여부인듯 합니다. 필터는 6개월에 한번씩 교환해주는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향후 필터 구매는 바이마르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바이마르 케어존 S9000 공기청정기(VMK-AOB2019) 자세히보기
http://www.vaimar.co.kr/default/product/product.php?com_board_basic=read_form&com_board_idx=62

 

바이마르 케어존 S9000 공기청정기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

vaimarmall.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