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손에작은세상 :: 미니스케일

ScaleART & PREMACON GmbH 파트너사 등록 본문

Hot Issue

ScaleART & PREMACON GmbH 파트너사 등록

정식사랑 2020. 11. 30. 04:43

미니스케일 :: 해외쇼핑! 스케일RC 쇼핑몰

이번 2020년 11월 ScaleART & PREMACON GmbH 와 파트너사로 등록되었습니다.
많은 스케일RC 유저분들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케일아트(ScaleART)

독일 스케일아트사는 2000년 부터 최고의 품질의 모델을 생산해 왔습니다. 유니목, 트랙터, 하프 파이프 덤프, 트레일러/세미 트레일러, 중량물 트랙터, 후크로더, 크레인모델로드, 3방향 덤프, 컨테이너차량, 건설기계등 상업용 차량, 차체 및 액세서리의 주요 제조업체의 라이선스 파트너로서 당사는 최신 기술 혁신의 혜택을 받습니다. 이것이 1:14.5 척도의 새롭고 기술적으로 정교한 모델이 지속적으로 생성되는 방법입니다.

프레마콘(PREMACON)

2011 년에 PREMACON GmbH를 설립하여 차세대 기능성 모델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Osswald 모델링 및 Liebherr 모델 인수를 통해 우리는 처음부터이 형태에서 고유 한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건설 기계 및 상용차 산업의 가장 저명한 제조업체 간의 라이센스 파트너십을 기반으로합니다. 당사의 모델은 제조업체와 지속적으로 개발 및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그동안의 유럽및 외국포럼에서 많은 정보와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 쇼핑몰로 키워가겠습니다.

Comments